본문 바로가기

GAME

[일랜시아] 게임섬. 정령의 보석을 얻어보자.

지난번에는 게임섬에 있는 숨겨진 좀비굴을 가는 법에 대해 설명했었다. 이번에 말할 내용은 게임섬 자체를 즐기는 게임을 해보는 것이다. 먼저 로랜시아 여관에 있는 티포네를 통해 게임섬에 가도록 하자. (100갈리드 소모) 

2020/02/09 - [GAME] - [일랜시아] 게임섬에 있는 숨겨진 좀비굴 가기.

 

[일랜시아] 게임섬에 있는 숨겨진 좀비굴 가기.

먼저 게임섬은 로랜시아 미용실에 있는 티포네를 통해 갈 수 있다. 저 아이가 티포네이다. 말을 걸어서 티포네를 클릭하자. 순간이동 서비스를 클릭한다. 게임섬에 100 갈리드를 내고 이동할 수 있다. 이동..

burp.tistory.com

 

장소: 게임섬

목적: 정령의 보석 획득

 

게임섬에 도착했다. 아라비안나이트의 궁전같은 느낌이다.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하자. 

안으로 들어갔더니 체스 판이 생각나는 배경이 나타났다. 

로비어라는 NPC를 클릭해보니 오란의깃을 판매하고 있다. 실수로 들어왔다 탈출하지 못하는 경우를 위한 것인가 보다. 

대화를 나눠봤다. 단계지정입장이 있고 정령의보석제작이 있다. 

정령의보석행운의보석 100개정령의눈물 1개를 가지고 오면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단계지정입장을 클릭해보니 입장료를 내면 10단계 주사위 게임 중에서 원하는 단계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다고 한다. 

각 단계별 입장료는 아래와 같다.

로비어와 얘기를 나누고 로비어의 좌측 상단 (왼쪽) 문으로 들어오니 주사위지배인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주사위지배인에세 게임 설명을 들어보도록 하자. 

매우 간단명료하다.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수 만큼 전진하고, 목표지점에 정확하게 도착할 경우만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고 한다. 

아이템칸에 도달할 경우에는 [행운의보석]을 얻게 된다고 한다. 

해골칸에 도착하게 될 경우에는 로비로 쫓겨난다고 한다. 하지만 패널티로 [행운의보석 사용]을 선택하게되면 일정 수치를 대가로 지불하고 계속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골인지점에 도착할 경우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되는데 옵션에서 다음단계로 진행하지 않음을 선택하면 계속해서 그 단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주사위게임 옵션 설정을 눌려봤다. 

행운의보석을 사용하여 추방당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골인지점에 도착했을 시 다음단계를 진행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었다. 

처음 시작부분에 올라간 뒤 주사위소녀를 클릭하니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다. 

이와 같이 보물상자 발판에 올라가면 행운의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해골모양의 발판에서는 위 사진처럼 대가를 지불하고 계속 게임을 즐기거나 로비로 추방당하게 된다. 

다음 단계로 진행을 하게 되면 새로운 맵이 펼쳐지며 더욱 높은 보상과 패널티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계속해서 진행하다보니 5단계까지 왔다. 하지만 결국은... 모든 행운의보석을 소모하고 로비로 추방당했다. 

로비로 추방당한 모습이다. 

각 단계별 보물상자를 밟았을 경우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의보석의 수와 해골을 밟았을 시 소모되는 행운의보석의 수는 아래와 같다. 그리고 10단계를 클리어했을 시에는 10000개의 행운의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