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일랜시아] 매크로 유저들이 소환해놓은 아누비스를 잡아보자. (쩔을 받아보자.)

일랜시아에는 피라미드라는 장소가 존재하는데 그 곳에는 파라오라는 몬스터가 있다. 그 파라오의 특성을 이용하여 쩔을 받는 법이 있다는데 알아보도록 하자. 

 

장소: 피라미드 4F

몬스터: 아누비스

 

피라미드 4F에 가는 법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기 바란다. 

 

2020/03/09 - [GAME] - [일랜시아] 마법 방어력 MR이 낮을 때 이용하기 좋은 사냥터. 피라미드를 공략해보자.

 

[일랜시아] 마법 방어력 MR이 낮을 때 이용하기 좋은 사냥터. 피라미드를 공략해보자.

일랜시아에는 피라미드라는 사냥터가 있다. 이 곳의 몬스터들은 보스 몬스터인 파라오를 제외하고 마법을 전혀 사용하지 않기에 아이템 세팅이 조금 부족한 유저도 쉽게 사냥할 수 있다. 사실 피라미드는 벽이 너..

burp.tistory.com

위와 같이 파라오는 처음 만나는 대상을 향해 아누비스 10마리를 소환한다. (파라오는 잡고나면 곧 바로 다시 소환된다.) 그리고 이 점을 이용해 다수의 매크로 유저들은 한 캐릭터를 이용해 파라오를 계속해서 죽이게 하고 나머지 캐릭터로 계속해서 쩔을 받는 방법을 이용하고 있다. 우리가 할 일은 이 매크로 유저들 틈에 살짝 숟가락만 얹어주면 되는 것이다. (혹은 스스로 쩔을 하고 싶은 캐릭터에게 몬스터를 몰아주는 방법도 있다.)

위와 같이 넘쳐 흐르는 아누비스를 어빌리티가 80.00이 될 떄 까지 방치해두면 된다.